현민이 블로그

24년 3월 일기장

by 닷모
반응형

24년 3월 일기장

 

우리 엄마는 TV에서 맛집을 찾아요.

우리엄마는.. 요즘 TV에서 맛집 나오는 방송을 자주 보는데 어느날 쭈꾸지 맛집이 나와서 쉬는날 해서 찾아갔는데 사람은 진짜 많아서 기대 했지만.. 그냥 누구나 아는 그런맛 맛은 있었음. 하지만 매워가지고 매운 사람들은 못 먹을 수도 있겠다 싶음.

 

 

나는 독특한걸 좋아해, 이번에는 오렌지커피!

나는 좀 신기하게 어릴때 부터 독특했다. 밥에다가 감자칩 부셔서 비벼먹거나.. 김치찌개국물에 빵 찍어먹거나 그런데.. 한 번 드셔보는거 추천~ 저번에는 식물이 위에 있는 음료를 먹었는데 오늘 먹을 독특한 음료는 바로바로 오렌지 커피 오렌지 쥬스 맛에다가 커피맛이 같이 나는데 좀 씁쓸한 아메리카노를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음 강추 ★

 

파묘.. 생각 보다 재밌어서 파묘드네..

3월달에 인기 영화라고 하면 파묘, 원래는 영주랑 볼라 했는데 갑작스럽게 친구랑 놀기로 해서 뭐하고 놀지 고르다가 파묘 심야영화를 보자고 했는데 생각 보다 되게 재밌어서 심야인데도 불구하고 안 졸고 열심히 봄. 나중에 넷플릭스나 OTT 서비스에서 뜬다고 하면 한 번 더 볼 생각.

 

 

 

수민이랑 구름계란덮밥.

수민이가.. 예전에 알바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양도 많아서 즐겨 먹었었는데 갑자기 수민이랑 점심에 뭐먹지 고민하다가 다시 생각 나서 시켰는데 여전히 맛있지만 여전히 양이 엄청나게 많은.. 지금 또 생각 나지만 참겠어.

 

LG전자 교육,, 이제 진짜 마지막.

LG전자에서 LV3까지만 따면 되는데 드디어.. 마지막 교육을 들었음. 1~2레벨때는 3박4일이어서 되게 길었는데 3레벨은 2박3일로 짧아서 너무 좋았다. 교육 자체가 재밌고 업무를 안해서 좋긴 했는데 갇혀 있는 느낌이라.. 빨리 집가고 싶었음.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RP까지 다하고 우수조가 되어서 뿌듯하게 마무리함~

 

 

내 여자 면역력 약해질 때.

요즘 영주가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와 서비스업 때문에 겪는 진상들 때문에.. 면역력이 너무 약해져서 입병도 나고.. 되게 피곤해보이고 그래서 젤리를 선물 했음. 비타민이 들어간 영양 젤리를 사줘서 회사에 두고 먹으라고 했는데 요즘 먹는가 모르겠당 그래도 내가 내 여자 꾸준히 챙기는중!

 

 

친구들과 가족들이 준 생일선물 (너무 많아서.. 몇개만 캡쳐)

3월17일은 내 생일이다. 친구들이 내 생일이라고 선물을 사줬는데 너무 기쁘고 좋당, 여러분 생일 딱 대.

 

내 생일이라고 아빠가 사준 회 & 해물찜

우리는 생일만 되면 그날 저녁은 가족이랑 항상 같이 보내는데 회도 먹고 싶고 해물찜도 먹고 싶다 하니 아빠가 쿠팡이츠에서 바로바로 시켜서 배달 시켜서 술이랑 야무지게 먹었지롱 그리고 케이크~ 저거 진짜 맛있음 존맛탱

 

영주랑 데이트 1

쉬는날이 서로 달라서 요번 내 생일 당일에는 만나기 어려워 다음날 만났는데 히히 너무 재밌었음. 그냥 영주 보고만 있어도 좋음. 요번에는 우리가 데이트 계획을 다 세우고 갔는데 오랜만에 pc방 가자 해서 두명이서 할 수 있는 IT TAKES TWO 게임을 했는데 2명이서 하는 게임이다 보니 협동심이 있어야 하는데 살짝 오른쪽 눈 슬쩍 하니까 영주가 주먹 쥐고 있었음.. 내가 더 잘 해볼게 영주야..

 

영주 누나가 밥 먹으라고 밥 사주셔서 영주랑 같이 내가 좋아하는 스파게티랑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당. 이날 영주가 아팠는데.. 아마 우리가 할게 많아서 다 허겁지겁 먹어서 그런가 체한거 같았음 ㅠㅠ 근데 이거 진짜 맛잇긴 했음.

 

밥 다 먹고 오랜만에 방탈출 하자고 해서 방탈출 하러 갔는데 요번에는 19금으로 테마를 골라서 했는데 ㅋㅋ 진짜 야함.. 커플이라면 강추 드립니돠. 근데 그렇다고 집중이 안 되는건 아님 문제 난이도가 좀 빡세서.. 그리고 저녁으로는 영주랑 맥주 한 잔 하러 맥주집 갔는데 역시 여전히 여기는 모든 음식이 매움.. 그래도 맛있긴 했당

 

영주가 사준 내 생일선물! 내가 요즘 목이 너무 아프다고 건조 하다고 하니까 가습기 사주고~ 내가 전에 썼던 지갑이 다 뜯어져서 사용 할 때 마다 내가 다쳐서 피가 나서 영주가 갔다 버리라고 해서 저 멀리 갔다 던져 버리고 새로 카드 지갑 받았는데 너무 이쁨.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짱구 피규어도 받았지용 그리고 우리 사진 찍었는데 너무 귀엽지?

 

열일 하는 영주  ♥

영주가 자기 사진 찍었다고 사진 몇장을 보내줬는데 아기가 아기를 들고 있어.. 귀엽당

 

버스 파업이라뇨..

출근 해야 하는데, 뉴스를 못 보고 제 시간에 나오자마자 버스 파업이라는.. 소식을 접했는데 결국에 지하철 역까지 걸어가느라 뒤질뻔 했고 당연히 지각했고..

 

아빠 생신!

아빠가 나랑 음력으로는 생일이 3월달이서 바로바로 아빠가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러 갔음. 수민이가 여기 자기 남자친구랑먹어봤다고 화곡역에 있는 목구멍을 갔는데 생각 보다 맛있었음. 바로 소 주 한 잔

 

영주랑 데이트2 

달달한 케이크도 먹구 근처 백화점에서 땡길때 마다 먹는 이천가든 한식도 먹구, 먹구 먹구 먹구 또 먹구 영주 얼굴도 보구!

크게 아무것도 안 해도 손 잡고 있고 바라만 보고 있어도 서로 너무 좋아함. 이제 곧 1년이라구요~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닷모

닷모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