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민이 블로그

10월 월간일기 (22ver)

by 닷모
반응형

10월 월간일기 (22ver)

 

9월 실적 대박쳐서 법카 두두둥장

본부장님이 약속한 실적을 9월에 이뤄내서 10월초에

본부장님 법카를 냅다 받아서 맛난거를 먹으러 팀원들과 갔다.

팀원 2명 밖에 없지만 나랑 같이 실적 목표달성을 해줘서 고맙다.

 

 

 

홈영업팀 회식

우리 홈영업팀이 드디어 코로나가 풀리고 회식을 했다.

이날 내가 기억나는건 열심히 실적을 내고 회식에 참여했다.

 

술만 진탕 먹었지 모 ~ 1차는 고깃집 2차는 내가 좋아하는 전자팀장님이

직접 사주시고 택시까지 태워서 나 보내주심 짱짱맨.

 

 

10년만에 가족여행

우리가족이 10년만에 완전체 4명이 모여서 여행을 갔다.

나는 퇴근하고 가는바람에 오후 11 ~12시쯤 도착 한 거 같다.

 

그래도 나를 기다려주는 가족 덕분에 밤늦게 술도 먹고 고기도 먹고

물놀이도 하고 엄청 재밌게 놀았다. 그 다음날엔 TV에서 유명한 밥집을

가서 돈을 버는 내가 가족을 위해서 한 끼 샀다.

 

이렇게 10월은 끝이났다.

11월도 재미난것만 하고 싶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닷모

닷모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