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모

누구나 한 번쯤은 장난으로라도 당해봤을 카카오톡 차단...
과거 연인 사이거나 사이가 벌어진 지인이나 회사 동료에게 차단이 되었다는 걸 알게 되면 
그 배신감이 정말 말로 다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럴때 저가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알려드릴 테니

빠르게 확인해봐요!!

 

기본적으로 카톡을 보낸 뒤에 답이 없어 며칠 뒤 다시 보낸 후에도 답이 없다면?
차단을 의심하는 분들이 많이 실 텐데요

이럴 때 너무 답답한 거 같아요,,

 

전에 유행했던 카톡방을 만들어서 초대하는 방식으로 확인하시는 분들!
그렇게 확인하시게 되면 상대방에게 알림이 가기 때문에 
더 이상 그 방법은 이용할 수가 없어요ㅠㅠ
그럼 어떻게 확인하느냐?!
하실 분들을 위해 오늘은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히 방법을 요약해서 알려드리자면,
이 방법은 <추천 친구 목록>에 상대방이 

추천으로 뜨는지 뜨지 않는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단계들을 하나하나 따라가며 확인해보세요!
1. 나의 핸드폰에 저장해놓은 전화번호부에 있는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삭제합니다.
2. 카톡으로 돌아와 카톡에서 상대방을 차단해줍니다.
3. 메인화면에서 설정 > 친구 관리 버튼을 눌러줍니다.
4. 친구관리 화면에서 상대방을 찾아 그 상대방의 관리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차단 관리에서 차단 해제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친구 추가가 아닌 취소를 눌러주셔야 완전히 삭제됩니다!
6. 다시 친구 관리 화면으로 돌아와서 친구 목록 새로고침을 눌러줍니다!
이 때는 너무 빨리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약 2~3분 텀을 두시고 버튼을 눌러주시는 게 안전해요~
7.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줍니다.
8. 설정 버튼을 눌러주신 후 추천 친구 목록에 들어가 줍니다.
이때 추천 친구 목록에 상대방이 없으면! 차단이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ㅠㅠ 

 

 

오늘은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안 했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즉,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상대방의 차단 유무가 간절히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해볼 만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제 눈으로 차단당한 사실을 알게 되면 (상대에 따라 다르겠지만) 마음이 안 좋을 것 같네요...
이런 걸 직접 보고도 본인 멘털에 큰 영향이 없다! 나는 강심장이다! 하시는 분들만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쿼트 운동효과  (0) 2020.06.06
코 막힘 한번에 해결 방법  (1) 2020.06.05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0) 2020.06.03
구글 애드센스 코로나 승인거절  (2) 2020.06.02
마른기침 원인  (0) 2020.06.01
잠 안올때 팁  (0) 2020.05.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