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 꿀팁

주말 인터넷 설치 및 설치비 알아보기, 현금 사은품

  • -
반응형

주말 인터넷 설치 및 설치비 알아보기, 현금 사은품

 

직장생활 하다 보면 퇴근 후에 평일에 무언가를 한다는게 쉽지 않습니다. 기사님 통해서 설치를 해야하는 택배를 받을 때에도 평일에는 힘들어 보통 주말에 스케줄을 잡아 이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인터넷설치도 동일합니다. 인터넷설치도 주말에 설치가 가능하기도하고 평일이 힘드면 스케줄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말설치 방법과 설치비에 대해 차이가 있는지 알아봅니다.

 

인터넷 주말 설치하려면?

인터넷 주말 설치를 하려면 미리미리 스케줄 조절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주말에 설치 하려는 고객분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빠른 스케줄 조정을 해야 그주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인터넷가입을 하시려고 하신다면 월 ~금요일 사이에 인터넷가입 고객센터 본사 또는 온라인가입센터 대리점 통해서 상담 받으신 후 가입하겠다고 결정하셔서 접수 받으시고 주말 설치 해달라고 조정 하시면 주말에 기사님 출동하여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 / 공휴일 / 평일 야간 설치 가능

아닙니다. 기사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웬만해서는 기사님들도 사람이다보니 일요일은 쉬는날이며 토요일에 인터넷 설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너무 이른시간이 아닌 10~11시 이후 부터 5시 이전으로 인터넷 설치가 되기 때문에 그 사이에 고객님과의 조율을 통해 기사님 출동하십니다.

 

주말 및 할증 설치비 확인하기

인터넷가입을 하실때에는 반드시 첫달에 설치비가 청구됩니다. 설치비가 0원 나온다 안 나온다 하는 업체가 있거나 상담사가 있다면 반드시 취소 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반드시 청구되며 첫달 이후에는 청구 되지 않습니다. 통신사 마다 다를 수 있지만 몇 개월 전부터 요금 할인이 들어가고 나서 부터 설치비가 올라 주말에 설치 할시 평일 기준 보다 더 많이 나오게 됩니다. 또한 야간 이후에 설치시에도 마찬가지로 더 많이 청구됩니다.

 

상품 기준 (LG유플러스 기준) 인터넷 단독 가입시 인터넷+TV 가입시
평일 및 야간 이외 (오후 7시 이전) 36,300원 47,300원
주말 / 공휴일 / 평일 야간 (오후7시 ~ 오전 9시) 45,375원 55,825원

 

기사님 출동 했는데 설치가 안 된다면?

간혹 인터넷가입 한다고 해서 상담 받고 접수 하고 일정 잡아서 기사님 방문하여서 설치하려고 하는데 여기는 인터넷이 설치가 안 된다 하거나 가입하려고 하는 통신사는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하거나, 1G 속도로 가입 하려고 했는데 설치가 불가능해서 속도를 낮춰서 가입 해야 한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취소 하시고 고객센터 전화 하시거나 가입하신 대리점 통해 연락 취한 후 상품 및 통신사 변경해서 가입하시거나 취소 하셔야 하십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