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 꿀팁

LG 인터넷 재약정 현금 받는 방법

  • -
반응형

LG 인터넷 재약정 현금 받는 방법

 

전세계적으로 인터넷 하나빠른 나라대한민국입니다. 사실이든 아니든 제가 체감하기에는 엄청 빠른거 같습니다. 실제로 다른 나라 여행을 갔던 기억이 있는데  인터넷이 느려 답답했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인터넷 통신사중 LG인터넷 재약정 현금 받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재약정 가능한 통신사

제가 인터넷 가입 업체에서 일한다는것은 기존에 말씀드렸던 거 같습니다. 저희 고객분들중 인터넷 재약정이 가능한 통신사가 어디냐, 나는 왜 인터넷 재약정이 안 되고 현금 사은품도 못받냐, 나는 왜 해당 안되냐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조건이 안 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재약정을 한다는것은 지금 내가 쓰고 있는 인터넷이 약정이 만료 되야지 재약정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는 크게 LG, KT, SK가 대표적인 통신사입니다. 메인 통신사라고도 불리우는데 이 통신사 모두 약정기간이 끝나면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보통 인터넷 약정기간은 3년이 약속된 약정 표준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가입하신 1년약정, 2년약정, 무약정들도 있을 수 있지만 대게는 3년 약정이기에 내가 인터넷 가입한지 3년이 지나면 재약정이 가능한것입니다.지금 내가 쓰고 있는 통신사는 무엇인지, 약정은 만료 되었는지 확인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인터넷 재약정 하는 방법

인터넷 재약정은 크게 본사 VS 대리점에서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대리점은 본사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라고 생각 하시면 되십니다. 그러면 누가 봐도 본사에서 재약정 하지 않겠냐라고 하시지만 이것만 알아두시면 좋을듯합니다. 인터넷 재약정시 본사는 상품권을 줍니다. 그리고 대리점은 현금으로 사은품을 줍니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상품권 보다는 현금을 더 좋아하시겠죠. 그래서 본사가 아닌 대리점에서 인터넷 재약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재약정의 경우는 3년 약정이 만료가 된 고객이므로 인터넷+TV로 가입했던 고객분들은 TV에 들어가는 셋톱박스 또한 임대 상품이기에 3년 약정이 끝나 이젠 내꺼가 되기 때문에 인터넷 재약정시 셋톱박스 월요금이 면제되서 오히려 인터넷 재약정을 하면 지금 쓰고 있는 월요금 보다 더 저렴해집니다.

 

하지만 대리점은 코드가 있어야지만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대리점에서는 인터넷 재약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코드점을 아에 안 주는 통신사도 있기에 SK통신사는 본사에서 인터넷 재약정 할 수 있으며 KT는 일부는 대리점 일부는 본사에서 진행 할 수 있고 LG도 일부 대리점 일부 본사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업체/통신사 LG 재약정 KT재약정 SK재약정
본사 가입 가능 0 0 0
대리점 가입 가능 0 0 X

 

 

LG 인터넷 재약정 조건

제가 일하는 업체는 LG 재약정이 가능하기에 오늘은 LG 인터넷 재약정 하는 방법과 조건에 대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LG 인터넷 재약정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조건 살펴보시고 결정 하시면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1. 개통일 기준 3년 약정 끝난 고객

앞서 말씀드렸지만 인터넷 재약정은 어떤 통신사든지 약정이 끝나야지만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약정이 끝나지 않아도 약정이 남았어도 재약정이 가능할 수 있긴 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현금 헤택이 적습니다. 그래서 약정기간이 끝난 후 재약정 해야 현금 사은품을 듬뿍 챙길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여부 없음

인터넷 가입을 한 후 어떤 상황이라도 일시정지가 되었으면 인터넷 재약정이 불가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불가피한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대리점에서 LG 인터넷재약정 진행시 일시정지 했던 이력이 있으면 불가합니다. 이런 고객분들은 아쉽지만 인터넷 재약정이 아닌 신규 인터넷 가입 즉, 통신사를 다른 통신사로 바꿔서 인터넷 가입 하시는게 현금 사은품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3. 인터넷+TV가입자

본사는 인터넷 재약정시 인터넷만 단독 가입했어도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리점은 인터넷+TV가입을 같이 했던

고객만 인터넷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현금을 받을 수 있는 고객은 인터넷+TV를 가입했던 고객에 한해서 대리점에서 인터넷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LG 인터넷 재약정 현금 받는 방법 (조건 만족시 OK)

긴말 안 하겠습니다. 제 글 보시고 LG 인터넷 재약정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기꺼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광고 하려고 이 글 쓰는것도 아니고 제 지식을 거짓없이 공유 해드리기 위함입니다. 다른 업체는 사기치는 업체들이 종종 있거든요. 저는 업체도 아니고 단순히 인터넷 가입 업체에서 일하는 마케팅 직원입니다. 인터넷가입 하실 때 절대 사기 당하시지 마시고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카카오톡 링크 접속 하셔서 LG 인터넷 재약정 궁금하신거 또는 인터넷가입 궁금하신것들 전부 질문 주시면 늦어도 하나하나 다 답장 해드리겠습니다. 더이상 인터넷 가입 호구 되지 마십쇼.

 

# 상담받기

http://pf.kakao.com/_hxgHnxj/chat

 

인터넷가입 닷모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