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 꿀팁

자취생,대학생 원룸 인터넷가입 하는 방법, 아니 왜 비싸게 쓰는거야?

  • -
반응형

자취생,대학생 원룸 인터넷가입 하는 방법, 아니 왜 비싸게 쓰는거야?

 

이제, 자취 해야하는 대학생 또는 취준생이라면?

이제 어느덧 독립 해야하는 나이가 오거나 상황이 오면 해당 지역에 또는 대학교 근처로 자취하거나 원룸을 알아보고 입주 준비를 하는데요. 이때 확인해야하는것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웬만해서는 원룸 또는 자취하려는 건물에 월세 낼 때 인터넷 통신비가 포함이 되어 있거나 아니면 따로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가 반면 자취 했는데 인터넷은 따로 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땐 당황 하지말고, 집주인에게 따로 인터넷 설치 해야 하는지 또는 여기 건물에 설치 가능한 인터넷 통신사가 뭔지 여쭤보시거나 집주인께서 모르신다고 하시면 하단에 링크 클릭하셔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자취 할 때 인터넷 설치는 필수입니다.

 

자취시 인터넷 설치
1. 월세에 포함 되어 있는지
2. 따로 인터넷 가입 설치 해야 하는지
3. 이 건물에 설치 가능한 통신사는 뭔지

 

인터넷가입 따로 해야 한다면, 굳이 비싼 요금 써야 하냐고!

인터넷가입을 따로 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아마 집주인에게 추천 받거나 또는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인터넷가입 치셔서 나오는 업체를 통해서 인터넷가입을 하실텐데 그런데는 조심하셔야합니다. 일단 여러분은 자취를 하는 순간 부터는 숨만 쉬어도 나가는데 돈입니다. 그래서 인터넷가입에도 쓸데 없는 조건과 상품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부분만 가입해서 사용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 인터넷가입 대리점은 그딴거 신경 안 쓰고 자기들 실적 채우려고 비싼상품 판매를 대학생과 자취생들에게 하는데요.

 

자 지금부터 잘 들어주세요. 본인이,  TV를 자주 보는게 아니고 유튜브 또는 휴대폰 이용이 많다면 IPTV는 가입하지 말고,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합니다. 그래야 와이파이 이용도 가능하고 인터넷도 사용가능합니다. 참고로 인터넷없이 와이파이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핫스팟 또는 에그 제외). 인터넷+TV랑 가입하는것과 인터넷 가입하는 월요금은 다릅니다. 부담 없이 인터넷 사용 하시려면 인터넷 단독으로 가입을 하셔야 저렴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속도는 본인 환경에 맞게 선택하면 되는데 크게 100M, 500M, 1G가 있으며 게임 사용량이 많다고 한들 자취생이고 혼자 쓰기에 1G보다는 500M를 추천드리고, 그외 인터넷 사용량이 많진 않다면 100M로 가입해서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취생 대학생 인터넷가입시 필독
1.TV 잘 안 본다면, IPTV없이 인터넷만 단독 가입
2. 인터넷 사용량 많다면 500M 가입, 없다면 100M 가입
3. 와이파이 이용하려면 인터넷가입 필수

 

인터넷가입 할 때 통신사는, 지금 쓰고 있는 휴대폰 통신사랑 같은걸로!

인터넷가입시 속도까지 선택 했으면 어떤 통신사에서 가입할지 결정 하면 되는데요, 웬만해서는 지금 쓰는 휴대폰 통신사랑 같은걸로 가입해야 합니다. 그 이유가 뭐냐면 같은 통신사끼리는 결합이 가능합니다. 즉, 요금을 납부하는 인터넷 통신사랑 휴대폰 통신사가 같다면 묶여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인터넷에서도 요금할인, 휴대폰에서도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최대한 싸게 하자
1. 인터넷가입은, 휴대폰 통신사랑 같은 통신사로 결합시키기

 

여러분의 인터넷가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절대 사은품에 흔들리지마세요.

https://pf.kakao.com/_hxgHnxj/chat

 

인터넷가입 닷모

24살 온라인 마케터 24시간 마케팅 문의 LG, KT, SK 인터넷가입 문의

pf.kakao.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