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 꿀팁

KT인터넷 재약정 하고 사은품 받는 방법

  • -
반응형

KT인터넷 재약정 하고 사은품 받는 방법

 

인터넷 재약정이란?

일반적으로 인터넷가입시, 약정은 3년 약정을 주기로 가입을 하고 해지를 하고 재연장을 합니다. 그 외 1년 주기 2년주기 가입 관련해서는 다음 시간에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인터넷재약정은, 지금 쓰고 있는 통신사를 한 번 더 약정을 해서 사용하는것입니다. 즉, 통신사 변경 없이 지금 그대로 재계약해서 사용하는 인터넷가입 방법중 하나입니다.

 

지금 쓰는 통신사 재연장 한 번 더! (3년조건)

 

KT인터넷 재약정 할 수 있는 조건

인터넷재약정도 통신사별로 재연장 및 재계약이 가능한데요. 오늘 다룰주제는 KT통신사 인터넷 재약정 주제로 다뤄보겠습니다. 우선 KT인터넷 재약정을 하려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어야합니다. 첫 번째로 당연히 KT인터넷재약정을 하시려면 지금 쓰고 계시는 통신사가 KT이어야하고, 가입한지 3년이 지나 약정이 종료되어야 하는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두 번째는 KT인터넷재약정을 하려면 지금 쓰고 있는 인터넷 명의자가 직접 신청 하셔야 합니다.

 

1. KT 인터넷 약정 종료 여부
2. 가입자 본인 명의 체크

 

KT인터넷재약정 할 수 있는곳

보통 인터넷가입은 본사와 대리점에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으나, 대부분 인터넷 재약정의 경우에는 통신사 본사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령 일부 대리점에서 본사에게 허락을 받아 너네도 재약정 할 수 있게 해줄게 라는 승인을 받은 대리점에서는 인터넷재약정 상담도 가능합니다. 네이버에 치면 나오는 인터넷가입업체들 대부분이 대리점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하지만 현 상황에서는 KT인터넷재약정을 할 수 있는곳은 KT본사 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KT인터넷재약정은 KT 본사에서만 가능하다!

 

KT인터넷재약정 하고 혜택 받는 방법

보통은 인터넷 신규가입을 하면 현금사은품을 일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재약정은 다시 한 번 통신사를 이용하는 개념이어서 신규가입 > 재약정이 혜택과 사은품이 더 많은데요. 하지만 인터넷재약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금 쓰는 통신사 월요금을 일부 더 할인 받는 개념 또는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방법 전부 KT본사에서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서 혜택적인 부분이 제외 될 수도 있으니 직접 전화 통화 하여 알아보시는것이 중요합니다.

 

1. 인터넷가입 사은품은 신규가입 > 재약정
2. 혜택은 크게 요금할인 / 상품권 혜택

 

같이보면 좋은 참고자료

 

0. 1:1 인터넷가입 상담

http://pf.kakao.com/_hxgHnxj/chat

 

인터넷가입 닷모

24살 온라인 마케터 24시간 마케팅 문의 LG, KT, SK 인터넷가입 문의

pf.kakao.com

 

1. 인터넷가입꿀팁

https://hyunmin317.tistory.com/92

 

인터넷 가입 꿀팁, 인터넷 가입 업체에서 일하는 직원이 알려주는TIP

안녕하세요. 닷모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가입을 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하는것과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 가입 하는 방법 그리고 사기 안 당하는 인터넷 가입 꿀팁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hyunmin317.tistory.com

 

 

2. 인터넷해지시 장비반납

https://hyunmin317.tistory.com/97

 

인터넷 해지시 장비 반납 하는 방법

인터넷 해지시 장비 반납 하는 방법은 여러분이 생각 하시는 것보다 되게 간단합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방법으로 반납이 되지 않고 가지고 계신다면 역으로 물어줘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

hyunmin317.tistory.com

 

3. LG인터넷재약정 현금 받는방법

https://hyunmin317.tistory.com/120

 

LG 인터넷 재약정 현금 받는 방법

LG 인터넷 재약정 현금 받는 방법 전세계적으로 인터넷 하나는 빠른 나라가 대한민국입니다. 사실이든 아니든 제가 체감하기에는 엄청 빠른거 같습니다. 실제로 다른 나라 여행을 갔던 기억이

hyunmin317.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