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아브라함링컨명언 무엇이 있을까?

  • -
반응형

ꕤ아브라함링컨ꕤ

링컨은 미국의 여러 영웅들 가운데 미국인에게나 다른 외국인에게 독특한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이러한 매력은 그가 누추한 집안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극적인 죽음을 맞은 남다른 인생 경력을 가지고 있고 매우 인간적이고 따뜻한 인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아브라함링컨명언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브라함링컨명언>

1. 본성은 나무와 같고 명성은 그림자와 같다. 그림자는 우리가 생각하는 모습이고, 나무는 진짜 모습이다

 

2. 가끔 모든 사람을 속일 수도, 항상 몇몇 사람을 속일 수도 있지만, 항상 모든 사람을 속일 수는 없다

 

3. 한 세대의 교실 철학은 다음 세대의 정부의 철학이 될 것이다

 

4. 만약 당신이 개의 꼬리를 다리라고 부른다면, 개는 다리를 몇 개 가지고 있는가? 4개 가지고 있다.

꼬리를 다리라고 말한다고 꼬리가 다리가 되지 않는다

 

5. 스스로 분열하는 집은 견고히 서지 못한다

내가 적을 친구로 만든다면 내가 적을 무너뜨린 것이 아닌가?, 

여론을 손에 넣는다면 그 무엇도 실패하지 않는다. 그러나 여론 없이는 아무것도 성공할 수 없다

 


이 외 또 다른 아브라함링컨명언에는 뭐가 있을 까요!?

그리고 나는 나의 어머니의 기도를 기억하고 있다. 

그 기도는 언제나 나를 따라왔으며, 평생 나를 붙잡아 왔다, 독서의 능력과 취미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이미 발명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게 해 준다라는 아브라함링컨명언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어떤 것에 화를 내는지를 보고 그 사람이 얼마나 위대한 사람인지 알 수 있다,

내가 만약 죽는다면, 한 번만 죽지만, 계속 죽음을 두려워하며

살아가는 것은 계속해서 죽는 것과 같다 등 좋은 명언들이 많습니다.

 

 

ꕤ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