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라이트형제명언 무엇이 있을까?

  • -
반응형

ꕤ라이트형제ꕤ

라이트형제는 1903년 동력을 이용하여 짧은 시간이지만 조종 가능한 비행기로 최초로 비행을 했으며, 1905년 최초로 실용적인 비행기를 제작·비행했다. 형제는 그 당시 원시적인 유럽 항공기 기술에 대변혁을 일으켰고 비행기가 공중에서 어떻게 제어되는지를 전 세계에 보여주었다. 라이트형제명언은 무엇이 있을까요??


<라이트형제명언명언>

1. 꿈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면, 꿈만 좇는 바보처럼 보여도 좋을 것이다.

 

2. 중요함으로 가득 찬 짧았던 삶.

 

3. 실수 없는 지성. 동요하지 않는 열정, 크나큰 겸손과 자기 신뢰, 

정의를 명확히 바라보고 그것을 꾸준히 추구하면서 살다 죽다가 있습니다.

 

4. 세상의 모든 위대한 업적은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하던 것이었다.

 

5. 세상 사람들이 아무도 믿어주지 않을 때 믿어주던 한 사람 덕분에 해낼 수 있었다. 

 

6. 바로 거울 속 그 녀석 덕분이다.

 

7. 새처럼 자유롭게 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

 

8. 모든 중요한 싸움은 인간의 내면에서 일어난다.

 

9. 경험을 가진 사람은 이론만 아는 사람에게 결코 좋은 말을 들을 수 없다.


이 외 또 다른 라이트형제명언에는 뭐가 있을 까요!?

또 라이트형제명언에는 세상의 어떤 것도 끈기를 대신할 수는 없다, 자신감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실패를 했다.
그랬기에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것이다도 라이트형제명언들입니다.

 

라이트 형제는 나는 것에 대한 동경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날개를 팔에 달고 막 뛰었습니다. 열심히 해봤지만 도저히 안됐습니다. 보통 사람 같으면 거기서 포기를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라이트형제는 세계 최초로 동력비행기를 제작하였습니다.

 

 

ꕤ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