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민이 블로그

토스 키워봐요 적금 가입 방법과 금리 알아보기 리뷰

by 닷모
반응형

토스 키워봐요 적금 가입 방법과 금리 알아보기 리뷰

 

토스 키워봐요 적금 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닷모입니다. 회사 생활을 하면서 살아가다 보니 돈을 분명 모으려고 시도는 하는데 막상 자동으로 빠져나가는 적금 하나 밖에 없더라구요.. 그 외에는 소비 하면서 1년을 회사 생활 한 거 같아 이제 부터는 다시 돈을 모으려고 애쓰다가 발견한 토스 키워봐요 적금 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수 많은 은행의 적금을 들어봤는데 제일 돈 모으고 싶다, 적금 들고 싶다고 생각한건 토스 키워봐요 적금 밖에 없더라구요. 일단 귀여워요. 돈 모으는건데 귀엽다? 그게 뭔말이지 궁금하시죠?

 

 

토스 키워봐요 적금 연 4.5% 적금 (최고금리,세전)

토스뱅크에서 출시된 토스 키워봐요 적금은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어 내가 정해놓은 주기와 금액으로 적금을 부을때 마다 캐릭터가 점점 자라는 형식의 귀여운 적금방식이라 돈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고 나도 모르게 웃게 되는 적금인 거 같습니다. 6개월 동안 총 25번의 저금을 성공하면 되는데요, 매주마다 적금하는 재미가 쏠쏠하고 최고 금리 도전 성공시 무려 연 4.5%(세전)으로 금리가 나온다는 사실! 하지만,, 6개월 동안 매주 저금 해야 하며 한 주라도 지키지 못하면 연 2%만 받습니다!

 

 

제한 있는 적금은 이제 없다, 쉽고 편하게 자유롭게 적금 가능!

토스 키워봐요 적금은 자유롭게 원하는대로 자유적금이 가능합니다. 보통 적금을 드려고 하면 제한이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토스 키워봐요 적금은 1,000원 부터 자유롭게 소액으로 저금이 가능하고 매주 자동이체로 적금 만들어 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빠져나가서 신경을 안 쓰셔도 되고 매달 100만원까지 추가 저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적금을 들다 보면 급하게 돈을 써야 할 때까 있잖아요. 키워봐요 적금은 무려 2번이나 뺄 수 있습니다.

 

토스 키워봐요 적금 실제 후기

저는 너무 귀여워서 시작을 했다고 말씀 드렸잖아요! 저는 직장을 다니지만 소액으로 해보고 싶어서 만원씩 매주 적금 하는 기능을 가입했습니다. 저저번주 일요일에 시작 했기 때문에 매주 일요일마다 빠져나가게 설정을 해놨습니다. 저는 토스 키워봐요 적금 일어선 망아지가 떴는데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적금 가입하시고 동물 키워보세요. 저는 전설 동물 보기 위해서 매주 빠지지 않고 확인 할겁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닷모

닷모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