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 및 사용방법 알아보기 +이벤트

  • -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 및 사용방법 알아보기 + 이벤트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나도 할수 있다 ✈️🌍

아시아나 항공은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비행 항공사입니다. 이와 더불어 또 유명한 항공사는 대한한공이 있습니다. 저는 직업 특성상 해외 출장을 요즘 자주 다니다 보니 항공사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우리가 커피숍이나, 음식점, 방탈출등 연속적인 서비스를 이용 할 때 10+1 또는 쿠폰 또는 포인트를 적립 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  항공사도 똑같습니다.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게 되면 그에 맞는 서비스인 항공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과 사용방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사진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및 회원가입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우리가 여행을 할 때 항공 이용을 자주하거나 아시아나에서 제공하는 여러 활동서비스를 통해 항공 마일리지 즉, 여행 쿠폰, 여행 포인트를 쌓아서 이것을 아시아나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교환하는 프로그램을 일컫습니다.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아시아나 ID로그인 하시면 포인트가 생각치도 못하게 쌓여 있을것입니다.

 

단, 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시아나 항공 공식 사이트"에서 가입을 하고 그 이후는 로그인 하여서 회원전용 헤택을 누리고 쌓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지 예약서비스 부터 승객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마일리지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flyasiana.com/C/KR/KO/index

 

ASIANA AIRLINES

아시아나항공 공식 웹사이트 - 편리하게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flyasiana.com

마일리지 쌓는 방법 - 기본편 (여행, 협력사)

마일리지를 쌓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당연히 아시아나 항공을 자주 이용하게 되면 포인트는 자동으로 쌓이구요. 비행뿐만 아니라 아시아나의 협력 파트너사의 소비를 통해서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아시아나랑 협력이 되어 있는 호텔등 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일리지가 쌓입니다.

 

※ 사진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마일리지 쌓는 방법 - 특별편 (SNS이벤트,카드결제)

마일리지를 기본적으로 여행 또는 아시아나항공 협력사 소비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그외 아시아나에서 진행하는 SNS 이벤트 또는 특별 프모모션에 참여하면 마일리즈를 증정받아서 추가 보너스 느낌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간혹 SNS 이벤트를 하면 참여했었지만,, 아쉽게도 받은적 없는 ㅠㅠ 그리고 아시아나는 카드가 따로 있어 아시아나 카드로 결제 하게 되면 보너스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진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법

이렇게 마일리지가 모이게 되면 아시아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마일리지를 사용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이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또는 상품교환 그리고 협력사 호텔 예약과 동시에 렌터카까지 여러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굳이 항공사라고 해서 항공과 연결짓지 않고 일상샐활에서도 쓰임새가 많습니다. 크게 혜택을 나눠보자면

 

  • 무료 수하물 : 마일리지 회원은 수하물 무게 걱정 없이 무료입니다.
  • VIP 라운지 이용권 : 공항에서는 특별한 곳이 있는데 바로 VIP실입니다.
  • 좌석 업그레이드 : 마일리지 적립하면서 여행시 더 편안한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사진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몰 바로가기

우리가 쌓은 포인트로는 항공 마일리지 적립몰에 접속하여 당연히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그이후 접속해서 우리가 원하는 쇼핑 또는 여행 또는 라이프에 적립 마일리즈를 사용하거나 포인트로 전환 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 접속하셔서 확인 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https://flyasiana.com/C/KR/KO/club/earn-mileage-mall?menuId=CM201802220000728447#home

 

마일리지 적립몰│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몰 이용 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전용몰

flyasiana.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