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박지성 명언 무엇이 있을까?

  • -
반응형

박지성 명언 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박지성은 한국인이라면 전부다 알고 있는 인물입니다. 지금은 전 축구선수라고 나오지만 엄청났던 대한민국의 축구선수입니다. 축구 하면 떠오르는 팀 잉글랜드 맨체스터 유나이이트FC에서 활동한 선수입니다. 현재도 어드바이저로 활동 중이며 서 런던에서도 코치를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렇게 대단한 업적을 남긴 박지성 선수는 어떤 명언을 남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리더십이 보이는 박지성 명언

1. 다시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가도 난 축구를 할 것이다.

2. 남들과 똑같이 해서는 살아 남을 수 없었다. 내게 완벽주의는 불가피한 선택이었다.

3. 불가능이란 없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믿어야 한다.

4. 한발씩 딛고 올라서려면 패배감부터 버려야 한다.

5. 쓰러질 지언정 무릎은 꿇지 않는다.

6. 나 이런 출발이 더 어울린다. 누가 주목하지 않더라도 팀과 내 자신을 함께 상승시키는 힘이 있는 선수가 되고 싶다.

7. 우연은 그저 자연히 발생하는 것이지만 행운은 내 자신이 직접 만드는 것이다.

8. 감정에 사로 잡히기 보다는 인정하고, 다음에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9. 언젠가는 그들도 한번쯤은 쉴 것이고 그때 내가 쉬지 않고 나아간다면 차이는 조금이라도 줄어들 것이다.

10. 진정한 스포츠맨이라면 칭찬을 받을 때 스스로를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 쏟아지는 비난에도 상처받지 않는 강인한 심장을 가져야 한다.

11. 축구는 내가 살아 있는 이유다. 축구가 없었다면 나는 없었을 것이다. 다시 태어나더라도 난 축구를 할 것이다.

12. 도전이 없었다면 더욱 큰 성공 또한 없다.

미주 한국 일보 박지성 사진

 

오늘은 여기까지 박지성 명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명언 하나하나에 리더십이 담겨 있어서 진짜 새겨들으면서 적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리더십이 있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