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민이 블로그

국민액상 스크류바 입호흡 전자담배액상 리얼리뷰

by 닷모
반응형

국민액상 스크류바 입호흡 전자담배액상 리얼리뷰

 

전자담배 베이핑을 즐겨하는 사람으로써 안 펴보고 넘어갈 수 없는 국민액상 전자담배액상중 "스크류바 액상"을 직접 구입해서 펴보고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전자담배를 피는 이유는 달달한 과일맛 액상을 좋아해서 피곤 하는데요. 연초랑 번갈아가면서 피기 때문에 확실하게 리뷰 해보록 하겠습니다.

 

국민액상 스크류바 언박싱 - 액상샵

주로 저는 액상을 쿠팡에서 구매하거나 또는 네이버에서 구매를 하곤 하는데요. 이리저리 액상을 찾아보다가 스크류바 액상이 있는걸 찾아내서 검색 했는데 액상샵이라는 전자담배 액상 판매하는 업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 해봤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누수 없이, 포장도 깔끔하고 과자랑 가글까지 챙겨주셨네요 사장님 센스^^

 

액상 베이핑 기계와 베이핑 리얼리뷰- 헬 베이프 젤로 전자담배

제가 최근에 선물받은 헬베이프 젤로 입호흡 전자담배로 베이핑을 해봤습니다. 당연히 스크류바 액상도 입호흡으로 구매를 해서 베이핑 했습니다. 팟은 0.8옴 부스트팟으로 펴봤습니다. 우선 처음 딱 피자마자 입에 잠깐 머뭄고 있었는데요. 냄새는 스크류바 냄새가 찐하게 납니다. 약간 아이스크림 녹은 맛? 그리고 머뭄을 때 스크류바 겉 딸기맛이 나다가 내뱉을 때 사과맛이 납니다. 그리고 입안에서는 달달한 스크류바 맛이 그대로 남습니다.

 

총평
1. 스크류바 맛이 진짜난다.
2. 첫입에는 딸기맛이 내뱉을 땐 사과맛이 난다.
3. 쿨링이 있거나 타격감이 쎄진 않다.
4. 중독성이 있다.
5. 다피면 입안에서 단내가 진동한다
6. 물을 더 많이 먹게 된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닷모

닷모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