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23년 8월 일기장

  • -
반응형

23년 8월 일기장

여자친구 연락 못 보게 되면 생기는 일

씻고 오느라 가끔 말 안 하고 씻고 오는 경우도 있는데, 내가 연락이 안 된다면 선풍기로 머리 말리거나,, 차가운물 먹으러 얼음물 떠러 갔거나 아니면 그냥 뻗어서 자거나.. 무튼 여자친구 연락 잘 보세요 :)

 

신종 잼민어

여자친구랑 최근 인스타를 보면서 대화 하다가 서로 신종 재민어를 쓰기 시작했다가 누가 누가 요즘 트렌드 잘 아나 내기 해서 "신방뿡방이 뭐게?" 라고 하면서 신종 잼민어 맞추기 놀이를 했다. 생각 보다 여자친구가 아는게 많아서 내 기분은 홀리몰리과카몰리! 아 참고로 우리는 졸리면 같이잠..  누가 한 명이라도 졸리다고 하는 순간 같이 뻗어버려 신기하지?

 

배고파서 시켜 먹은것 + 장난감.

토요일하고 일요일에는 여자친구가 일가기 때문에 나 혼자라서 집에서 혼자 노는데 마침 치킨이 먹고 싶어서 치킨을 시켜서 먹었다. 사실 리뷰 할라고 찍어놓은것인데 귀찮아서 리뷰 못 남겼음.. 그리고 옆에 있는건 회사 갔는데 담배 사러 편의점 갔다가 귀여운게 몰랑 캔디 냉장고 보이길래 "자기야 내가 나중에 이런거 사달라고 하면 사줘?" 라고 물어봤는데 나랑 잘 어울린다고 사준다고 했다. 10~15년뒤에 진짜 사달라고 쫄라봐야겠다.

 

8월 첫 번째 데이트 

8월에서 제일 기다리고 설레는 날짜가 언제냐고 하면 데이트 하는날이라고 말할 수 있음! 8월 서로 쉬는날에 딱 타이밍 맞춰서 당일치기로 만나기로 해서 여자친구 본가 천안으로 슝 하고 갔다. 아침 일찍 움직여서 만나러 갔는데 너무 좋았다.

 

달짜지근해라고 유해진배우 나오는 로맨스&코미디 영화가 당일 개봉 했는데 유해진 배우라서 믿고 예약 했고, 역시 성공했다. 처음 앉아보는 여자친구랑 커플석에 앉아서 팝콘이랑 콜라 마시면서 서로 배꼽 찢어지게 웃으면서 봤다.

 

아 세번째 사진에 보이는 에어팟, 버즈 보면 여자친구가 커플이라고 키링을 선물해줬는데 너무 이쁘더라고.. 각자 서로 들고 다닐 때  각자 이름이 아니고 상대방 이름을 들고 다니는거라 뭔가 맨날 같이 붙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

 

영화를 아침 일찍 보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진 우리는 며칠전부터 고민하던 점심을 떡볶이로 먹기로 해서 청년다방으로 향했어. 청년다방 들어갔는데 너무 시원한거 있지? 아 그리고.. 먹다가 들은 이야긴데 다방이라고 해서 어르신들이 단순 커피만 마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진짜 있으셨음.. ㅋㅋ 여자친구랑 나는 음식을 많이 안 먹어서 2인분만 시켜서 먹었어! 그리고 맨날 우리는 후식으로 탕후루 먹는데 존맛탱

 

 

떡볶이랑 탕후루 먹고 우리는 다음 계획을 짜놓았기 때문에 움직였는데 그곳은 바로.. 고양이카페!! 여자친구가 고양이 진짜 좋아해서 가끔 나한테 보여주거나 전화 하면서도 고양이다! 라고 하면서 그 길로 향하는데 그래서 내가 고양이 카페 가자고 제안했다! 30분정도 있었는데 진짜 엄청 귀여웠고 진짜 키우고 싶었음.

 

 

신나게 놀고 천안 신부동에 있는 백화점에 가서 김치볶음밥도 시켜 먹었다. 생각 보다 짰지만 나름 맛있었음. 아 그리고 너무 더워서 PC방도 갔는데 내가 여자친구 그려줄라고 열심히 그려줬는데 보더니 서로 한참을 웃었다. 이게 사랑 아닐까? 

 

 

8월에.. 일도 했음요

제가 여자친구랑 데이트 하는것만 올려서 그렇지 매일 매일 엄청나게 열심히 일하는 온라인 마케터입니다. LG쪽 온라인 마케팅 하고 있고 이것저것 통신 및 전자 관련된것 전부 다 하고 있습니다. 요번에는 저희팀이랑 다른 회사랑 협업을 하게 되었는데 그 과정입니다. 요번에 진행건은 좀 많이 큰 대형업체랑 진행하고 있습니돠. 많은 실적 뽑아내겠습돠.

 

그리고 드디어.. 회사가 LG이다 보니 LG쪽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가 있는데요. 저는 회사에서 할부로 해준다고 하여서 4개월 동안 13만원씩 내서 드디어 이번달에.. 할부 끝내고 더이상 납부를  안 해도 됩니다.. 우리집 위해서 청소기 하나 샀는데 이제 갚을게 없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8월 두 번째 데이트

두 번째 데이트는 꽤나 의미 있는 데이트를 했다. 100일이 되었기 때문에 그 의미가 컸는데 서로 놀란다. 우리가 100일이나 사겼냐고 앞으로 오래가자고. 나도 이 여자라면 평생 같이 있고 싶다. 매번 데이트 장소 그리고 뭐먹을지 정하다가 나온 메뉴중 하나였는데 "딸기 막걸리" 생각 보다 술 냄새도 안 나고 너무 맛있었다. 덥기도 해서 벌컥 벌컥 들이마셨다.

 

안주 메뉴는 무슨.. 우동 같은거 시켰고 전도 같이 시켰는데 세트 메뉴 였는데 진짜 다 맛있었다.배고픈 우리는 입으로 슝 하고 넣었다. 맛집 인정.

 

요번 데이트는 1박2일이라 아침에 자고 인나서 다른 데이트 장소로 이동했는데 첫 번째 사진은 그냥 내가 신발을 새로 사서 보여주는 사진이다. 짱구랑 꽃은 여자친구가 내가 한 번도 받아본적 없는 선물을 해줬다. 100일이라 그런지 더 감동 있고 너무 기분 좋았다. 옷은 맨투맨인데 여자친구랑 커플옷이다 짱신남.

 

 

그리고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었는데 놀랍게도 우리는 먹는곳이 정해져 있다. 바로 신부동 백화점 위 먹거리 ㅋㅋㅋ 선택장애가 있는 우리는.. 진짜 음식은 못 고른다. 그래서 한 곳에 모아져 있는곳에 가서 음식을 먹는데 나름 재밌음. 이날은 돈까스가 땡겨서 돈까스를 먹었다. 그리고 버블티도 먹었는데 진짜 더웠는데 시원하고 짱 맛있었음

 

 

100일이니까 반지도 맞췄는데 반지는 제작 해야 한다고 해서 일주일 기달려야 한다고 했는데 마침 이거 쓰는날이 일주일 지났기 때문에 이미 문자가 날라왔지 뭐야!! 그래서 다음주에 여자친구랑 만나서 반지 가져가기로 했어! 내가 100일 선물로 선물해줬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만나면 꼭 하는게 사진을 찍는데 컨셉은 항상 똑같아. 안경 끼고 찍는거. 근데 진짜 컨셉 유지 하는게 너무 좋아 재밌어. 데이트 맨날 하고 싶음.. 맨날 보고 싶음. 그리고 집가는 길에 여자친구가 셀카 찍어 보내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 않니?

 

 

또 일해야지. 일. 그래야 월급 나오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일 하는데 그거 알아? 나는 홈영업팀에 속하는데 여성이 더 많아서 컴퓨터가 고장나거나 전화가 고장나거나 업무에 마비가 오는날에는 내가 고친다? 그래서 홈영업팀에서는 내가 컴퓨터 기사님으로 불려 ㅋㅋ

 

아 그리고.. 빠르게 페이지 준비 하라고 해서.. 원래 1달 이상 걸려야 하는거 빠르게 작업해서 2주일안에 업무를 끝냈어. 우리 팀원들이 다 잘 해주기에 이렇게 까지 된거지. 참 다행이야! 잘 되기를 제로페이!

 

여행 및 술팟 오랜만에 모이다.

매번 알바 때문에,, 일 하느라,, 서로 시간 못 맞추다가 요번에 날 잡아서 만났다. 친구가 생일이어서 만난것도 있는데 오랜만에 보니 진짜 너무 재밌었고 웃겼다. 1차는 내가 늦어서 ㅋㅋㅋ 지들끼리 먹고 2차는 친구가 내고 3차는 친구 치킨집 가서 내가 냈다. 너무 신나게 재밌게 떠들어서 ㅋㅋㅋ 시간 가는줄 몰랐다.

 

회사 워크샵

사실 가기 싫었는데 안 갔으면 후회할 뻔 했다. 나름 재밌었다. 처음 보는 사람들은 아니지만 말 많이 해본적 없는 사람들이라 더 어려웠지만 나한테 먼저 다가와준 사람들 덕분에 재밌었다. 풍경도 좋았고 여기에 못 담았지만 폭죽이 진짜.. 불꽃놀이가 레전드였다. 이 기회 만들어주신 엑스파워 대표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