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23년 7월 일기장

  • -
반응형

23년 7월 일기장

 

맛 없는 건,, 내가 먹고 싶지 않아!

여자친구가 나 먹으라고 과자 선물 세트를 사줬다! 근데 ㅋㅋ 내가 싫어 하는건 동생이랑 부모님 드림..

 

공주님

여자친구가 일하는 스튜디오에서 컨셉으로 사진 찍었다면서 보내줬는데,, 입 몇 분간 못 다물고 완전 이쁘네 하고 화면만 뚫어지게 쳐다본다음에 씻고 나와서 한 번 더 보고 냅다 카톡 배사로 해버림.

 

점심 회식에 소고기 사주는 회사가 있다?

별건 아니고,, 갑자기 담당님이 점심 먹자고 하셔서 알겠습니다! 하면서 따라갔는데 뭐냐.. 점심에 소고기 먹고 왔습니다.

점심에도 소고기 사주는 회사가 있는 저희 회사로 오십쇼.. 덕분에 식곤증 때문에 하품 하면서 일했습니다~

 

여자친구 애착인형 바꿔주기

여자친구가 몇년동안 가지고 데리고 잤던 애착인형이 있었는데 내 생각 하라고 애착인형 바꿔줬다. 공룡인데 귀엽지 않음?

가끔 내가 미운짓 할 때 마다 때린다는데.. 공룡아 미안..

 

효자가 되기로 했다.

물론 이번에만 효자 했던건 아니고,, 가끔 용돈을 몰래 드리곤 하는데 요즘에는 엄마가 그렇게 가지고 싶어 했던 휴대폰을 사드렸다. 비싼건 아니지만 엄마가 가지고 싶어 했던 모델로 사드렸다. 휴대폰아 너 덕분에 새로 현대카드 발급 받은 덕좀 본듯. 그리고 옆에는 충전기인데 회사 포인트 남아서 사봤는데 잘 쓰고 있다. 하지만 휴대폰 무선 충전은 안 되고 애플워치랑 에어팟만 된다는 사실..

 

 

여자친구와 50일!

서로 너무 좋아 죽어 만나다 보니 벌써 50일이 되었는데, 너무 잘 챙겨 주고 싶었고 뜻깊은 선물이 뭐 없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네이버에 쳐봤는데 시부랄.. 네이버는 믿지 말아야지.. 무슨 포크레인을 사주냐.. 그래서 또 서칭 하면서 찾았는데 아이디어스 라는 어플에 우리 커플 사진으로 편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이 있길래 그걸로 선택했다. 좋아 너로 정했어!

 

 

편지를 정하고 나서 또 뭐를 해주면 좋을까 고민을 한참 하다가 커플 옷을 입고 데이트를 할 생각에 싱글벙글 해져서 커플옷을 무신사에서 바로 구매 했다. 몰라 내 눈엔 이뻤어. 여자친구 눈에는 모르겠다?? 이뻐해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저 편지는 우리가 찍은 사진으로 골랐어! 여자친구 목걸이까지 그려주는 디테일.. 

 

 

모든 데이트 준비가 끝나고 서둘러서 버스 타고 여자친구 보러 갔는데, 우리 너무 배고파서 바로 돈까스 집 갔어! 저번에 시켜준 돈까스도 맛있는데 역시 여자친구랑 같이 먹는 돈까스가 제일 맛있음! 끝나고 영화도 봤지롱. 여자친구가 뭐 영화에 나오는 잘생긴 사람 있는데 그 사람 밖에 안 보였다고 해서 개빡침;;

 

 

맥주 한 잔 할래?

여자친구랑 영화 보고 나와서 맥주 바로 때렸어. 이날 너무 더워서 목이 너무 마른거야. 심지어 집까지 걸어가기로 해가지고 못 참겠다 싶어서 편의점 들려서 바로 맥주 사고 빨대 꽂아서 마셨어. 우리 대화중에 하나가 빨대로 마시면 취한데 였는데 취하긴.. 더워 죽겠는데, 그리고 그 다음날 연어 덮밥 이랑 메밀 국수 먹으러 왔는데 이것도 못 참음.. 개 맛있음

 

이날 방탈출도 했는데 사진을 못 찍게 해서 못 찍었어. 너무 재밌었는데 우리 힌트 무제한이라서 막 써버림 ㅋㅋㅋ 그래도 탈출한게 어디야.. 다 놀꺼 다 놀고 맥주 마시러 왔는데 여자친구는 꿀맥주 나는 청포도 맥주 맛있었엉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방탈출 하고 나서 먹은건데 짱 맛있어.. 어렸을 때 구슬아이스크림 많이 먹는게 소원이었는데,, 아 참고 나 오늘 부로 차가운 거 많이 먹으면 안됨.. 금지령 내려짐 ㅅㄱ

 

 

데이트 한김에 사진도 찍고~ 이쯤 되면 우리 마스코트 안경! 그리고 노래방 갔는데 와 이날 노래방 미친듯이 추웠어. 감기걸림 그 다음날 몸살... 그리고 노래 다 부르다가 시간도 남았고 춥고,, 동요 불러 달라 했는데 흔쾌히 뽀로로 불러주심ㅋㅋㅋㅋ 귀여움.

 

 

삼겹살 먹었다!

여자친구랑 토요일 저녁에 만났는데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게 고기거든!! 근데 여자친구는 고기를 많이 안 먹고 먹긴 먹는데 조금만 먹는단 말양 근데 여자친구가 먹어주겠다고 해서 겁나 신나서 먹으러 갔어! 여기 은근 맛집이고 고기도 구워주심. 여자친구 주량이 엄청 쎄 나는 한 병 먹을 동안 여자친구 매화수 2병 먹음..

 

 

회사 이벤트 당첨!

회사에서 이벤트 하는게 있는데 직장 문화 개선 TF라고 해서 출근시 출첵 하는거 일주일 동안 하면 선물 주는건데 이런거 안 놓치는 사회생활 만렙 이현민은 바로 성공해서 베라 받았는데,, 이수민이 뺏어감..

 

 

4년만에 가족여행

우리 가족이,, 다 직장인이고 시간내서 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닌지라 도저히 시간내서 여행을 못 갔는데 이번에 모든 가족이 시간을 무조건 내자고 아빠가 1년 내내 말씀하셔서 그게 이뤄지고,, 4년만에 여행을 다녀왔어! 20살에 간게.. 아직도 기억나 아빠가 대학교 붙어서 축하하다고 2박3일동안 풀빌라,부산등등 갔었는데 추억이다.. 요번에도 추억이 되겠지?

 

이번엔 속초에 갔는데 속초 가기전에 우리집은,, 돼지 이수민 때문에 휴게소를 안 들릴 수 없어.. 핫도그 핫바 소떡 소떡 GET 하고 바다 슝!

 

바다가서 수민이랑 아빠가 발에 물 담구길래 시원해? 하면서 나도 헐레벌떡 들어갔는데,, 발만 담갔는데 그렇게 시원한 거 있지,,? 물놀이 하고 싶더라..하지만 우린 풀빌라가서 놀기로 했기에 물놀이는 STOP! 그리고 너무 더워서 카페에 갔는데 짱 맛있음.. 너무 맛있음.. 사진 잘 찍었다고 여자친구한테 칭찬 받았다!

 

 

풀빌라 도착 해서 바로 우리 옷 갈아입고 수영장에 점프했어! 너무 더워서 안 들어갈 수 없어.. 생각 보다 넓어서 너무 좋았고 특히 엄마가 물놀이 싫어하는데 더웠는지! 엄마도 들어와서 물놀이 했는데 엄마가 물놀이 하는 거 처음 봐서 되게 감동이었고 너무 좋았어! 다 먹고 뭐하겠니! 바로 고기랑 술 파티!

 

 

가족이랑 4년만에 여행이라 할말도 많고 밖이 생각 보다 시원했고 모기도 없어서 고기도 먹고 술도 맘껏 마시면서 놀았어!

고양이 생각 보다 귀엽더라.. 여자친구가 고양이 좋아해!

 

 다음날에 아침에 일어나서 물놀이하고~ 씻고 나와서 엄청 유명한 순두부찌개 집을 갔어.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 원래는 웨이팅도 있는데 우리가 일찍와서 그걸 피했지 뭐야. 각각 먹고 싶은 거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음! 그리고 더워서 이수민이 찾은 카페 갔는데 음료만 먹자니까,, 이수민이 케이크 사달래서 사줌!

 

 

회사 동아리!

어쩌다 보니 회사 동아리를 자주 참여하게 되었는데,, (회사 동아리 5번 하면 돈 주는건 비밀) 점점 회사 사람들 하고 되게 많이 친해졌어! 그래서 너무 신나고 재밌었엉. 여기 계시는 분들은 진짜 일 잘하시는 분들인데 내가 요즘 실적 떨구고 있어서 좀 속상해.. 더 열심히 해서 같이 성장해야지!

 

여자친구랑 데이트

여자친구 또 보고 싶어서 저녁에 만나러 갔다! 니뽕내뽕 갔는데 우리 둘다 매운 거 못 먹어서 그런가,,? 그 다음날 배탈남 ㅋㅋㅋ 그리고 여자친구랑 내가 제일 좋아하는 탕후루!! 이번엔 귤 먹었는데 생각 보다 맛있었엉

 

영주가 사준 에어팟 키링!

여자친구가 내 에어팟에 키링 달게 해줬는데 저게 뭔지 알아? 여자친구 이름이야! 정 영 주 ! 그래서 내가 맨날 정영주 데리고 다님! ㅋㅋ 여자친구가 내 에어팟 더럽다고 케이스 당장 끼라고 해서 쿠팡에서 주문했지! 그리고 언제였는지 기억 안 나는데 친구가 초밥 먹재서 초밥 먹으러 가서 내가 사줬어!

 

 

요즘 하는 모바일 게임, 개판 오분전!

요즘 모바일 게임 할 게 없어서 찾다가 개판 오분전 찾았는데,, 직장인 한테 꿀게임인 방치형 게임인거야. 내가 너무 좋아하는 게임 스타일이라 바로 설치해서 하루종일 했어!! 여자친구한테도 자랑 했는데 여자친구도 깔아서 같이 한다? ㅋㅋㅋ 우리 게임도 같이 하는 커플이다~ 분명 50만 전투력이었는데,, 지금 1513만 전투력이야.. 자동사냥 맨날 돌리는건 비밀!

 

 

7월이 끝났구나,, 여자친구 아기 필터 사진 보고 힐링 하세요!

일하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카톡을 보냈는데, 자기 아기 사진 스노우 찍었다고 보겠냐고 해서 당장 보여달라고 했는데, 결혼 생각 드는데 이거 맞죠? 응 맞아 같이 살고 싶어. 너무 귀엽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