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꿀팁

스팀 할인 사이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
반응형

스팀 할인 사이트 찾고 계신가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해보고 설치되어 있는 스팀. 하지만 스팀은 무료 게임도 있지만 재밌고 인기 있는 게임들은 전부 유료라서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유료 게임인 만큼 비싼 건 비쌉니다. 그런데 이런 비싼 스팀게임을 할인해서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스팀게임 할인해서 구매하는 방법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스팀 게임 할인 그리고 가격 비교 사이트

유료 게임을 살 때에는 가격 비교를 하면서 구매하는것이 옳습니다. 최대한 저렴하게 비싼 게임을 샀을 때 우리는 잘 구매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내 기준에서 저렴하게 산거라면? 게임 사이트에서 기준으로는 여전히 비싸게 구매한 거라면 여러분은 구매 취소를 하지 않을까요? 지금부터는 내가 산 스팀 게임 가격이 최저가 일 때랑 최고가 일 때 비교를 해 볼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IS There Any Deal 이라는 사이트인데 제가 걸어놓은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스팀 게임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구글 번역기를 켜시면서 보시면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IS There Any Deal 사이트

그리고 가격 비교 사이트는 모든 게임 매체에서 끌고 오기 때문에 우리가 스팀이라는 게임만 찾고 싶다면 오른쪽 필터라는 곳에서 Steam이라는 품목을 찾고 클릭을 하시면 스팀 게임 할인율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IS There Any Deal 사이트

 

스팀 게임 할인 기간

스팀 게임할인을 많이 하는 걸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웬만해서는 할인하지 않을 때 게임을 구매하는 것이 호구라고 소리를 들을 정도록 많은 사람들이 할인을 할 때 구매를 합니다. 할인 기간은 주로 핼러윈 또는 여름과 겨울 시즌 이런 식으로 계절별로 할인을 하기도 하며 특별한 날에도 할인을 합니다. 그러니 사전에 꼭 스팀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이벤트가 언제 있고 할인이 언제 되는지 사전 게 검색 또는 접속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스팀은 게임을 구매하기 전 찜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내가 구매할 거라고 찜 해놓고 할인 기간이 다가오면 세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예약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스팀 특별 할인

 

스팀 네이버 쇼핑 최저가

네이버로 물건을 살 때 최저가를 많이 보고 구매를 합니다. 이와 같이 스팀 게임도 네이버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일명 대리로 게임을 구매해서 코드를 구매자에게 이메일로 보내 구매자는 인증을 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식인데요. 제 주변 사람들도 네이버 쇼핑으로 최저가를 구매하는 데 있어서 그 이유는 공식 스팀보다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구매 전 네이버도 꼭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얼마 전 폴 가이즈라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너무 재밌어 보이길래 저도 네이버에서 구매를 시도했습니다. 아직도 재밌게 게임을 하고 있어서 네이버에서 구매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네이버 쇼핑 폴가이즈

 

오늘은 스팀 할인 사이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솔직히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데 있어서는 타이밍인 거 같습니다. 여러모로 타이밍 잘 잡아서 싸게 구매하시고 즐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