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뉴턴명언 무엇이 있을까?

  • -
반응형

 

ꕤ뉴턴ꕤ

뉴턴은 영국의 물리학자·천문학자·수학자·근대 이론과학의 선구자입니다. 
1664~1666년 페스트가 크게 유행하자 대학이 일시 폐쇄되어 
뉴턴도 고향으로 돌아와 대부분의 시간을 사색과 실험으로 보냈는데, 
사과의 일화도 이때 있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뉴턴명언은 무엇이 있을까요??

 


<뉴턴명언>

1. 재치는 남을 적으로 만들지 않으면서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기술이다.


2. 진리는 망망대해와 같다. 나는 고작 바닷가에서 조개를 주어 기뻐하는 아이일 뿐이다.


3. 내가 다른 사람보다 더 멀리 볼 수 있었던 것은 거인의 어깨 위에 서 있었기 때문이다.

 

 4. 굳은 인내와 노력이 없었던 천재는 이 세상에서 존재하지 않았다.


5. 끝까지 하라. 내가 살면서 가장 소중한 발견은 바로 인내였다,


 6. 내가 가치 있는 발견을 한 것은 다른 능력보다 참을성 있게 관찰한 덕분이다.


7. 오늘 할 수 있는 것에 온 힘을 쏟으면 내일은 한발 짝 더 나아가 있을 것이다.

 

8. 나는 천체의 운동은 계산할 수 있지만, 사람들의 광기는 측정할 수가 없다. 


9. 진리는 복잡하거나 섞여 있는 것들에서가 아니라 단순함에서 발견됐다. 


10. 나의 능력은 평범하다. 오로지 실행력이 나를 성공으로 이끌었다.

 


이 외 또 다른 뉴턴명언에는 뭐가 있을 까요!?

 

 

또 뉴턴명언은 나는 천체의 운동은 계산할 수 있지만, 사람들의 광기는 측정할 수가 없다, 
재치는 남을 적으로 만들지 않으면서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기술이다, 
힘을 내면 약한 것이 강해지고 빈약한 것이 풍부해질 수 있다, 
오늘 할 수 있는 일에 전력을 다하라. 
그러면 내일에는 한 걸음 더 진보한다가 있다.

 

 

 

영국의 물리학자, 수학자, 천문학자 뉴턴은 떨어지는 사과를 보며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했다는 아이작 뉴턴 독일의 철학자 
라이프니츠는 지금까지 인류 역사에서 수학을 놓고 볼 때 뉴턴이 이룬 업적이 반 이상이라고 했습니다. 
뉴턴은 미숙아이자 유복자로 태어났고 어머니가 재혼하면서 할머니 손에서 컸지만 
물리학, 수학 등에서 인류 최고의 석학으로 길이 남고 있지요. 1727년 3월 30일은
 뉴턴이 85세의 일기로 편안하게 눈을 감은 날입니다. 꼭 뉴턴은 기억해야 할 위인입니다.

 

 

ꕤ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