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앤드류카네기명언 무엇이 있을까?

  • -
반응형

‬ꕤ앤드류카네기

앤드류카네기는 록펠러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인생의 길을 걸었던 사람이다. 
그는 1835년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고, 1848년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건너왔다. 
13세의 어린 나이로 방직 공장에 취직하여 주급 1달러 20센트를 받으며 일을 시작했다고 한다. 
앤드류카네기명언은 무엇이 있을까?


<앤드류카네기명언>

1. 홀로 모든 것을 이뤄낼 수는 없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어야 당신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웃음이 적은 곳에는 매우 적은 성공 밖에는 있을 수 없다, 나는 평생 사람을 알기 위해 노력했다

 

2. 나의 좌우명은 첫째는 정직 다음은 열심히 일하기이며 
그다음은 집중이다, 행복의 비결은 포기해야 할 것을 포기하는 것이다 나는 평생 동안 목표를 종이에 적는다, 
나이가 들수록 나는 사람들이 하는 말에 귀를 덜 기울인다 그저 그들의 행동을 살핀다

 

3. 인간관계의 3가지 
기본원칙 첫째- 비난이나 비평, 불평하지 마라 둘째- 솔직하고 진지하게 칭찬하라.
셋째- 다른 사람들의 열렬한 욕구를 불러일으켜라, 
당신이 해야 할 일보다 조금만 더 하라 그러면 미래는 저절로 풀릴 것이다


 외 또 다른 앤드류카네기명언에는 뭐가 있을 까요!?

자신이 도움이 되는 인재라는 자신감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누구든지 좋은 기회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다만 그것을 적시에 포착할 수 없었을 뿐이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당신을 빛나 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라는 앤드류카네기명언이 있다.

 

성공하는 방법은 성공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집중은 나의 인생철학이다 무엇보다 정직하고 근면하고 집중하라, 
혼자서 모든 일을 다 하려 하거나 모든 공을 독식하려는 자는 위대한 지도자가 될 수 없다는 명언도 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