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베토벤명언 무엇이 있을까?

  • -
반응형

ꕤ베토벤ꕤ

베토벤은 고전주의와 낭만주의 과도기의 주요 인물로 최초의 직업적인 음악가입니다. 루트비히 판 베토벤의 음악세계는 하이든, 모차르트의 고전주의 전통에 입각했고, 문학계의 동시대 작가 괴테와 실러의 작품에 표현된 새로운 시대정신을 포괄했으며, 인간의 자유와 존엄을 열정적으로 부르짖던 프랑스혁명의 이상을 좇았습니다


<베토벤명언>

1. 가장 뛰어난 사람은 고뇌를 통하여 환희를 차지한다.

 

2. 고난의 시기에 동요하지 않는 것, 이것은 진정 칭찬받을 만한 뛰어난 인물의 증거다.

 

3. 국가가 헌법을 지니지 않으면 안 되듯 개개인도 자신의 규범을 갖지 않으면 안 된다가 있습니다.

 

4. 그대가 자신의 불행을 생각하지 않게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에 몰두하는 것이다.

 

5. 나는 운명의 목을 죄어 주고 싶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운명에 져서는 안 된다.

 

6. 나는 참고 견디면서 생각한다.

 

7. 모든 불행은 뭔지 모르지만 좋은 것을 동반해 온다.

 

8. 나도 볼테르와 한 가지로, '벌이 조금 쏘았다 하더라도

질주하고 있는 사나운 말을 멈추게 할 수는 없다'라고 생각한다.

 

9. 나의 예술은 가난한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서 바쳐지지 않으면 안 된다, 

남을 위해 일한다는 것은 어릴 때부터 나의 최대의 행복이었고, 즐거움이었다가 있습니다.


이 외 또 다른 베토벤명언에는 뭐가 있을 까요!?

 

나 자신을 가난 속에서도 받쳐 준 것은 도의심이며 자살로 생명을 끊어 버리지 않은 것은 나의 예술 때문일 뿐 아니라 도의심 때문이다, 남보다 더욱 하느님께 가까이하고 하느님의 영광을 인류 세계에 널리 알려주는 일 이외에 더 고귀한 사명은 없다도 베토벤 명언들입니다.

 

남의 충고를 들어서 좋은 일이란 극히 드물다. 무슨 일을 철저하게 생각한다면 누가 당사자 이상으로 모든 사정을 구체적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인가, 너 자신의 불행을 생각하지 않게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에 몰두하는 것이다, 눈물을 거둬들이고 싶은 자는 사랑의 씨를 뿌려야 한다도 있습니다

 

 

ꕤ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